이미지 브랜딩 전문가 윤혜경씨가 'Show Me Your Charm'라는 제목의 첫 앨범을 냈다. 그녀의 음악적 취향이 잘 녹아있는 곡으로 20대 뿐 아니라 30~40대 대중들의 취향에 맞는 발라드적 요소에 댄스를 가미한 디스코락 곡이다.
앨범 제목에서 느껴지듯 트렌드세터로서의 삶을 살아가는 윤혜경은 이 시대 앞서가는 여성의 관점에서 매력과 엣지 넘치는 여성으로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할 것을 가사에 담았으며, 보다 세련되고 파워풀한 느낌의 보이스는 듣자마자 빠지게 되고 계속 듣게 되는 묘한 매력을 뿜고 있다.
'FUN'이라는 키워드로 강의를 통해 열정과 에너지가 넘치는 삶을 살아가는 그녀는 기업 임원, 교수, CEO 등을 대상으로 퍼스널이미지브랜딩 강의를 펼치는 대한민국 대표 강사이자 교수다. 뿐만 아니라 개인이나 단체의 성격 및 특성을 전략적으로 분석해 최상의 이미지를 디자인하고 코칭 및 컨설팅하는 이미지브랜딩전문가다.
이에 남과 다른 ‘자기다움’이란 키워드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해나가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임을 깨닫고 자신의 고유 영역안에서 벗어나 새로운 세계로 나아감으로써 스스로를 브랜딩하고 홍보하고자 보다 적극적으로 음악세계에 뛰어들었다.
현재 SNS상에서 수많은 팔로워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소천사 펀펀걸로 알려져있는 그녀!
이미지브랜딩전문가로서 매력적이고 엣지넘치는 삶을 살아가는데 원동력이 되고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음원 발매와 동시에 책을 출간하는 그녀의 행보는 보다 색다른 음악세계로의 도전을 통해 좌중을 압도할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 올 것이다.
이번 싱글앨범은 이미 여러 장르에서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자크케이가 작사, 작곡하였고 아스트로, 업텐션, 이진혁 등 여러 아이돌 앨범에 참여한 문종혁 기타리스트가 세션으로 함께했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함께 감성 가득한 보컬이 시작되면서 후반부로 갈수록 폭발적인 가창력과 강렬한 사운드가 만나 마침내 클라이막스를 이루며 듣는 모든 이의 감성을 매료시키게 될 것으로 기대되는 'Show Me Your Charm', 이 노래의 제목처럼 어떠한 매력이 펼쳐질지 사뭇 기대가 되어지는 순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