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1. 신문사소개

“저출산·고령사회
미래희망 솔루션 저널리즘”

“초저출산, 고령사회 해법 제시
 미래사회 예측 및 희망전략 추구
 행복한 나라, 성공철학 공유언론 지향”

《서울스트리트저널Seoul Street Journal》은 저출산·고령사회에 진입한 대한민국의 현실을 ‘주의 깊게’ 직시(直視)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새로운 해법과 대안을 제시하는 ‘지혜로운 언론’을 지향합니다.

《서울스트리트저널Seoul Street Journal》은 인구구조 변화와 과학의 발전이 가져올 미래사회를 예측하고 이에 대한 희망전략을 추구하는 ‘희망솔루션 저널리즘’을 지향합니다.

《서울스트리트저널Seoul Street Journal》은 미디어 홍수 시대에 독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뉴스와 고급정보를 전달해 국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정확한 사실(事實) 전달과 불편부당(不偏不黨)한 보도를 통해 ‘보다 나은 내일’을 지향합니다.

《서울스트리트저널Seoul Street Journal》은 권력을 감시·비판하고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며 건전한 여론을 조성하는 언론의 기본 사명을 충실히 지키는 ‘모범언론’을 지향합니다.

《서울스트리트저널Seoul Street Journal》은 대한민국 동시대의 사회적 현안을 정확히 짚어내고 국민적 대안을 제시하는 ‘통찰적 언론’을 지향합니다.

《서울스트리트저널Seoul Street Journal》은 자유민주 평화통일을 향한 대한민국의 초석을 다지고, 행복한 국민과 글로벌 강국을 만드는데 기여하는 ‘성공철학 공유언론’을 지향합니다.

서울스트리트저널 발행인  서울스트리트저널 발행인 백승구

TOP